기사 메일전송
'제1회 한·중·일 에너지테라피학술대회' - 미용창업에 필요한 아이디어로 한·중 교류
  • 기사등록 2018-10-15 19:45:2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IAET 국제에너지테라피스트협회는 오는 1118() 10시부터 17시까지 대전대덕대학교 정곡관에서 피부미용 4차 산업 혁명이라는 주제로 1··일 에너지테라피학술대회중국 CBC피부관리 교육위원회와 한·중 교류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국내외 여러 연자의 피부미용 전 분야에 걸친 강의가 라이브 비디오 세션 및 일반강의 세션으로 진행되고, 에너지테라피 임상의 최신지식과 경륜이 발표되며, 아울러 미용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피부미용분야의 한·중 교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 학술대회의 발표자로는 IAET Swan 회장의 피부미용혁명! 에너지테라피 매뉴얼 분석’, 나음누리한의원 박인철 원장의 에너지테라피의 한의학적 이해’, 에너지테라피스트 곽미정 수석강사의 에너지테라피 매뉴얼 테크닉 발표’, 중국 CBC 손정정 회장의 중국피부관리교육 표준화 및 한·중 교류’, 휴먼드림 김모경 박사의 ‘r4u에너지테라피 적용사례 분석순으로 발표가 진행된다.
 


일본 스완 회장은 해외 미용 기업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하여 많은 정책적 변화 및 홍보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밝혔으며, 이번 학술대회는 CBS중국피부관리교육위원회, 중국 아시아피부미용협회, 일본뷰티건강테라피협회 등 많은 기업 및 협회가 후원한다.

 

학술대회 참가신청 및 사전등록신청은 http://www.kbeauty.bb.tc에서 신청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5 19:45: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