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9-20 17:39

  • 뉴스
  • 오산소식
  • 뉴스 > 정치소식

송영만 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도민의 행복 위해 따뜻한 의정활동을 펼칠터...

기사입력 2017-12-22 20:1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오산인터넷뉴스】 홍충선 기자 = 22, 경기도의회 송영만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7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송 의원은 경기도 고령친화도시 조성 지원 조례안, 경기도 국가보훈 대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물관리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신질환자의 탈원화 및 사회복귀 촉진을 위한 재정 지원 개선 촉구 건의안 대표발의와 5분 자유 발언 통해 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장애인 휠체어 리프트 설치 차량 지원 촉구등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하게 됐다.

 

 

송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앞으로 낮은 자세로 경기도 현장 이곳 저곳을 챙기면서 도민의 행복을 위해 따뜻하고 깔끔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경기언론인 연합회는 오산인터넷뉴스를 비롯한 10여개의 경기도에 소재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한편,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시상은 지난 2011년 발족해 올해 7회째로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주최했으며, 2017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 격려함으로써 지방의회 역할을 제고하고자 시상하고 있다.

 

 

 

 

오산인터넷뉴스0 (osinews1@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