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9-20 17:39

  • 뉴스
  • 오산소식
  • 뉴스 > 정치소식

오산시, 도의원-시의원 상복 터졌네....

송영만 경기도의원, 문영근 오산시의원 의정대상

기사입력 2017-12-22 18:1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진영)22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7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 수상자 단체 사진 촬영

 

지난 2011년을 시작으로 진행된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시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써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의정대상에는 본회 소속 10개 회원사의 자체평가 및 추천으로 광역의원 8, 기초의원 9명 등 31개 시군에서 총 17명의 의원이 선정됐으며 오산시 소속으로는 경기도의회 송영만, 오산시의회 문영근 의원이 수상했다.

 

전체 수상자로는 광역의원 8명(경기도의회 임동본·김준현·송영만·이현호·원대식·김종석·이정훈·남종섭 의원)과 기초의원 9명(화성시의회 조병수·허인숙 의원, 수원시의회 백정선·정준태·최영옥 의원, 오산시의회 문영근 의원, 용인시의회 이건영·정창진 의원,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원) 등 17명의 의원이 선정됐다.

 

▲ (좌)송영만 도의원

 

▲ (좌)문영근 시의원

 

이날 내빈으로 참석한 강득구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 최 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를 비롯해 동료 의원 및 가족·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강득구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는 도내 10개 언론사들이 참여하는 경기언론인연합회에서 제정한 의정대상은 언론사가 한마음으로 주는 상인만큼 신뢰도가 높은 상이라며 "수상한 의원님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하며, 새해에도 경기도민과의 약속을 성실히 지키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자"고 밝혔다.

 

▲ 박진영(경기언론인연합회장)

 

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의정대상 수상을 계기로 수상하신 의원 여러분 모두가 오로지 국민 만을 바라보는 정치, 시민들을 위해 더욱 봉사하고 헌신하는 정치를 펼쳐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해 남다른 열정으로 풀뿌리 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신 수상자 여러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내년에도 변함없이 뛰어난 의정활동을 펼쳐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오산인터넷뉴스, 시사인경제, 경기데일리, 농촌여성신문, 경인데일리, 경인저널,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경인통신, 경인투데이뉴스, PBS평택방송이 함께하고 있다.

 

 

 

오산인터넷뉴스 (osinews1@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